• 뉴스
  • 최신뉴스

거대 군도로 무대 확장된 '트로피코 6' 사전예약 시작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2019-03-14 17:59:10

'트로피코 6' PC 한국어판 출시가 14일부터 시작됐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트로피코 6' PC 한국어판 출시가 14일부터 시작됐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림빅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국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6' PC 한국어판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6'는 국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시리즈 최신작이다. 유저는 섬나라 트로피코의 지도자 엘 프레지덴테가 돼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정치인 또는 강압적인 통치를 자행하는 독재자로서 자신만의 나라를 만들어 가야 한다.

'트로피코 6'는 전작들과 달리 거대한 군도를 운영할 수 있다. 유저 마음대로 궁전을 장식하고 세계 기념물들을 훔쳐 장식할 수 있다. 개선된 교통 인프라와 독재자가 되기 위한 정치적 측면에 초점을 둔 연구 시스템이 적용됐다. 최대 4명이 참가 가능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트로피코 6' PC 한국어판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 4만 5,000원, 엘 프레즈 에디션 4만 9,800원이다. PC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게임뉴스넘버원 게임메카 Gamemec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