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많이본뉴스

피카츄가 축하해주는 '포켓몬 결혼식' 올릴 수 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19-05-30 13:07:27

'포켓몬 웨딩 플랜'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포켓몬 공식 블로그)
▲ '포켓몬 웨딩 플랜'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포켓몬 공식 블로그)

[관련기사]
파판 옷 입고 결혼한다, 스퀘어에닉스 결혼 업체와 콜라보

세상에서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피카츄가 축하해 준다면 어떤 느낌일까? 이 기분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포켓몬 웨딩 플랜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9일, 포켓몬 공식 블로그에는 포켓몬스터 팬들을 위한 '포켓몬 웨딩 플랜'이 공개됐다. '포켓몬 웨딩'은 신랑 신부가 피카츄의 안내와 축하를 받으며 치르는 결혼식으로, 피카츄가 그려진 다양한 소품과 음식들을 통해 포켓몬과 함께 결혼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구성했다. 

'포켓몬 웨딩'은 혼인 신고서도 남다르다. 예비 신랑 신부는 암컷과 수컷 피카츄가 그려진 혼인 신고서를 받을 수 있으며, 보관용을 따로 신청해 소장할 수도 있다. 신랑 신부 자리를 비롯해 웨딩 케익등에도 암수 두 피카츄가 나란히 그려져 있다. 피로연에 제공되는 음식에도 피카츄 꼬리모양 샐러드나, 수프, 튀김 등이 제공된다.

이와 비슷한 사례로는 일전에 스퀘어에닉스가 일본 웨딩 전문 사업체 '신부 하트'와 함께 제작한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이 있다. '파이널 판타지 14 웨딩'은 신랑신부가 게임에 등장하는 의상을 직접 착용하고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며, 다양한 소품과 무대 연출로 실제 게임에서 결혼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구성됐다.

'포켓몬 웨딩 플랜'은 '포켓몬스터 브라이들 페어'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는 미리 구성 상품을 체크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포켓몬 웨딩 플랜'에서 제공되는 음식과 혼인 신고서 (사진출처: 포켓몬 공식 블로그)
▲ '포켓몬 웨딩 플랜'에서 제공되는 음식과 혼인 신고서 (사진출처: 포켓몬 공식 블로그)
[Copyright ⓒ게임뉴스넘버원 게임메카 Gamemec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